반응형
Brew 설치
Airsim 패키지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brew를 설치한다.
/bin/bash -c "$(curl -fsSL https://raw.githubusercontent.com/Homebrew/install/HEAD/install.sh)"
Next steps
(echo; echo 'eval "$(/opt/homebrew/bin/brew shellenv)"') >> /Users/jeonsion/.zprofile
eval "$(/opt/homebrew/bin/brew shellenv)"
result
정상적으로 brew가 설치된 것을 알 수 있다.
Airsim Install
Airsim 패키지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한다
https://microsoft.github.io/AirSim/build_macos/
설치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.
# go to the folder where you clone GitHub projects
git clone https://github.com/Microsoft/AirSim.git
cd AirSim
./setup.sh
./build.sh
# use ./build.sh --debug to build in debug mode
cd /Users/jeonsion/AirSim/Unreal/Environments
./GenerateProjectFiles.sh /Users/Shared/Epic\ Games/UE_5.2
위 명령어를 실행하면, Airsim/Unreal/Environments/Blocks 워크 스페이스가 생긴다.
Blocks를 프로젝트가 위치할 디렉터리로 설정한 후, 프로젝트 이름을 지정한다.
아래왁 같이 로딩이 되면
결과
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알 수 있다.
참고
반응형